고객센터
위탁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안내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전국렌터카공제조합
고객센터 위탁 운영 사업자 선정
나.
계약기간
- 2020. 12. ~ 2023. 11.(3년)
또는
2020.
12. ~ 2025. 11.(5년)
※ 사업준비
및 구축기간 제외
다.
추진
배경 및 목표
○‘렌터카산업의
든든한 미래동반자’비전
실현을 위한 고객센터 직영 운영
○ 렌터카공제의
특성을 이해하고 신속•정확•친절한
서비스로 조합원 및 고객 만족도 향상 기여
○ 보상선행업무
수행을 통한 효율적인 보상서비스 지원
○ 변화하는
사회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고객센터 구축
라.
입찰방법
:
경쟁입찰(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마.
세부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RFP 게시 |
2020.6.19. |
|
사업 설명회 |
2020.6.25. |
RFP질의응답 |
제안서 마감일 |
2020.7.3. |
|
제안설명회 |
2020.7.10. |
|
우선협상 발표 |
2020.7.16. |
|
※
상기일정은
변경 가능하며,
변경시
제안요청 업체에 별도 전달
※ 제안
설명회 대상은 정량평가 및 가격평가 상위 3개사만
진행
상위 3개사는
별도 통보 예정
바.
제안서
마감일시 및 장소 :
2020.
07. 03.(금)
18:00 까지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439
(구의동,
렌터카공제회관)
전략기획팀
※ 제안서는
직접 제출 (마감일시
이전 도착분에 한 함)
2.
참가자격 조건
가.
제안업체는 3년 이내 100석 이상 보험회사(공제)
고객센터 위탁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업무에 대한 체계적인
안내 및 교육을 위해서 단일화된 창구가 필요하며,
조합원들의 방대한 개인정보 데이터 보호를 위해 공동수급은 불가함.
다.
상담품질 및 안정적인
상담인력 구성을 위해 하도급은 금지함.
계약사무처리 규정 제17조 【입찰참가 제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된다고 인정되는 자는 6월 이상, 3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시키지 아니할 수 있다. 1.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 2.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고의로 제조를 조잡하게 하거나 물건의 품질, 수량에 관하여 부당한 행위를 한 자 3. 경쟁에 있어서 부당하게 자격을 조작할 목적으로 담합한 자 4. 경쟁참가를 방해하거나 또는 경락자의 계약체결이나 이행을 방해한 자 5. 검사 또는 감독에 있어서 관계자의 직무수행을 방해한 자 6. 입찰참가 자격에 관한 서류 또는 계약에 관한 기타의 서류를 위조 하거나 변조한 자 7. 정부기관에 의하여 부적당업자로서 경쟁입찰참가 자격을 정지 받은 자 |
3.
사업자
선정의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반한 입찰
4. 사업자
선정 참가자의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공제조합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 공제조합의 입찰공고문, 입찰제안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나.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o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사항
가.
제안에 참여할 업체는
아래 담당자 메일로 참여의사 메일 발송후
연락처로
연락바람 (제안요청서는 메일로 송부)
나.
제안 요청 후 포기
업체는 제안요청서의 첨부 양식 작성 후 송부
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라
담당자 전략기획팀 권태관 (070-5007-0703,
taekwan@krma.or.kr)
2020년 6월 19일
전 국 렌 터 카 공
제 조 합 이 사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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