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처리 요령

홈 > 보상 서비스 > 보상 서비스 > 교통사고 처리 요령
교통사고 시 현장처리요령을 알아두시면 효과적으로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예기치 않은  교통사고 발생 시 일단 당황하지 마시고 최우선적으로 피해자를 구호하시고사고 현장을 보존함과 동시에 추가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공제조합 사고접수 및 처리안내

01.전화나 온라인으로 사고접수하세요.
  • 사고접수는 전국렌터카공제조합 콜센터 1661-7977 (ARS 1번)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02.사고접수 후 상담이 진행됩니다.
  • 전국렌터카공제조합 콜 센터는 24시간 사고접수 및 상황실이 운영되고 있으며, 사고접수 즉시 담당자를 배정하여 드립니다.
  • 고객의 이동전화로 접수내용을 안내해 드리며 사고접수 30분 이내 담당자의 고객 안심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03.사고처리 내내 안심하세요.
  • 신속하고 정확한 현장출동과 사고조사가 이루어집니다.
  • 공제가입 사실증명원을 경찰서에 대신 제출해 드립니다.
  • 보상처리 단계별로 고객님께 콜 서비스를 해드리려 사고 처리 내내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04.신속하고 정확하게 종결해 드립니다.
  • 사고처리 완료 후 보상금 수령까지 모든 처리 과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문자서비스, 메일 등을 통한 보상처리 종결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보상담당 전문가의 처리결과 상세설명으로 처리부터 종결까지 보다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