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서브메뉴

고객센터

  • 조합관련 상담
  • 공제가입 상담
  • 고객의 소리
    • 민원 신청
    • 민원 신청 결과 조회
  • 자주하는질문

전국렌터카공제조합 고객센터 1661-7977

ARS 안내 번호별 이용안내 내용

  • 1.사고접수
  • 2.긴급출동서비스 신청
  • 3.보상문의 및 보상서류발급
  • 4.계약문의 및 계약서류발급
  • 5.고객불편사항접수
  • 9.세금신고 관련 서류발급

민원 신청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 민원신청
조합원 및 고객님의 의견을 듣습니다. 자주묻는 질문에서 궁금한 사항에 답변을 못찾으셨다면, 고객상담에서 정성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묻는질문바로가기

처리절차

아래내용참조

  • Step1 민원접수
  • Step2 담당부서/담당자 지정
  • Step3 사실조사
  • Step4 결과회신

민원 신청

고객의소리
*
* - - -
* @
결과회신방법               
* 민원 유형
*
*

1000자 이내

첨부파일  
* 개인정보 동의
공제조합은 고객님과의 상담 내지 의견청취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사항에 대해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한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온라인 상담 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조합은 상담 내지 의견청취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고객제안 및 온라인 상담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상담내용 및 처리결과 안내, 고객관리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내용
  ◦ 성명, 연락처, 이메일주소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단, 최대 개인정보 수집일로부터 1년)
     ※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민원 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