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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서비스

전국렌터카공제조합 고객센터 1661-7977

ARS 안내 번호별 이용안내 내용

  • 1.사고접수
  • 2.긴급출동서비스 신청
  • 3.보상문의 및 보상서류발급
  • 4.계약문의 및 계약서류발급
  • 5.고객불편사항접수
  • 9.세금신고 관련 서류발급

피해자 직접청구 안내

홈 > 보상 서비스 > 보상 서비스 > 피해자 직접청구 안내
전국렌터카공제조합 홈페이지를 통해서도쉽게 사고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전국렌터카공제조합 콜 센터 02-523-7400(ARS 1번)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전국렌터카공제에 가 된 조합원이 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사고 운전자가 직접 신고하시면 보상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국렌터카공제조합 가입차량에 의하여 피해를 입었으나 보상처리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피해자(손해배상 청구권자)가
직접 공제금 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피해자(손해배상 청구권자) 직접 청구 시 필요서류

  • 교통사고 발생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손해배상 청구서
  • 손해액을 증명하는 서류
  • 그 밖에 공제조합이 꼭 필요하여 요청하는 서류
  • 첨부파일아이콘 직접청구서 다운로드

조합원 유의사항

  • 피해자(손해배상 청구권자)의 손해배상 청구는 대인배상Ⅰ∙Ⅱ, 대물배상에 한합니다.
  • 피해자의 직접청구 시 지급하는 손해배상금은 공제약관에 의하여 보험회사가 피공제자에게 지급책임을 지는 금액을
    한도로 합니다.(약관 규정과 일치)
  • 피해자(손해배상 청구권자)는 약관에 따라 가지급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공제조합은 공제금 지급책임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명백할 경우 공제금 지급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피해자 직접청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 또는 보상담당자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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