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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서비스

전국렌터카공제조합 고객센터 1661-7977

ARS 안내 번호별 이용안내 내용

  • 1.사고접수
  • 2.긴급출동서비스 신청
  • 3.보상문의 및 보상서류발급
  • 4.계약문의 및 계약서류발급
  • 5.고객불편사항접수
  • 9.세금신고 관련 서류발급

보상처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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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렌터카공제조합의 체계적인 보상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전국렌터카공제조합은 고객님께서 사고처리 내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보상처리 및 지급절차 안내

1. 사고 발생시 콜센터에 전화하여 사고일시 및 장소확인, 사고상황 및 피해정도 확인합니다. 2. 사고접수 및 내용조사(현장,경찰서,목격자,운전자 성명, 주소 등 접수)를 합니다. 3. 공제게약사항 확인 및 사고처리 안내(공제가입차량 여부확인 및 공제금 청구)를 합니다. 4.대인사고 지급절차는 피해자,확인, 합의피해자 필요서류 제출, 고제금 결정, 공제금 지급합니다. 대물사고 보상절차는 피해물확인-사고현장,장비공장등, 피해자 필요서류 제출-합의, 공제금 지급-피해자, 부품상회, 수리공장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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