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및 웹을 통한 현장 배/회차 업무, 관리 직원 모바일 사용
- 차량재고, 장비, 수리, 소모품, 보험, 운휴차량관리 등 차량의 모든 내용관리
- 전자계약서, 회계(ERP), 관제(GPS포함), 웹팩스, 문서 24, 불량 고객정보 등의 시스템데이터 연동 제공 등
-
클라우드 환경의 최고 보안 수준으로 관리
(개인정보보호, 정보위탁동의, 백업방안 수립 등) - 고객그룹관리, 등급 지정 및, SMS, Email 발송기능 제공
-
다양한 관점의 업무/텅계 정보를 제공하여 이해당사자 별 의사결정 용이
(모바일 환경을 지원, 언제 어디서나 업무 적용 가능) - 보안서버 인증서(SSL)를 통한 전자계산서 등 모든 전자거래의 안전성 확보
-
공제조합 ERP 전담 인력 20명 운용(원격 제어 지원)
전 직원 400여명으로 기능 추가 및 신속한 유지보수 가능 - ERP 프로그램 기본 이용 요금의 공제조합 부담, 전자계약서 무료 제공, 최저 수준의 SMS 요금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