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명 : 대출(여신)업무 효율을 위한 시스템 고도화 2. 모집일정 : 2025. 9. 29.(월) ~ 2025. 10. 17.(금) 3. 사업일정 : 사업 시작 후 최대 5개월 ※ 시스템 구축과 안정화 일정을 고려한 사업기간 內 합리적 일정 제안 4. 요구사항 □ 시스템 개선 ▸ 분석/설계 - 시스템 고도화 요건 분석/설계 □ 시스템 개발 ▸ 업무시스템 개발 - 자산건전성 관리 기능 개선 - 대출 원리금 청구/입금 기능 개선 - 채권관리 기능 개선 - 시스템 사용자 기능 개선(약 40건) □ 서버 이전 기술 지원 ▸ 서버 이전 후 시스템 정상 동작 확인 및 안정화 지원 ※ 서버 이전환경 : 가상머신(VMware -> Nutanix HCI)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6.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일정에 따라 기한까지 입찰참가신청서 및제반 서류 모두를 공제조합에 접수한 업체 나. 당 조합 "계약사무처리 규정 제17조(입찰참가 제한)"에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계약사무처리 규정 제17조【입찰참가 제한】 다음 각 호의1에 해당된다고 인정되는 자는6월 이상, 3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시키지 아니할 수 있다. 1.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 2.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고의로 제조를 조잡하게 하거나 물건의 품질, 수량에 관하여 부당한 행위를 한 자 3.경쟁에 있어서 부당하게 자격을 조작할 목적으로 담합한 자 4.경쟁참가를 방해하거나 또는 경락자의 계약체결이나 이행을 방해한 자 5.검사 또는 감독에 있어서 관계자의 직무수행을 방해한 자 6.입찰참가 자격에 관한 서류 또는 계약에 관한 기타의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한 자 7.정부기관에 의하여 부적당업자로서 경쟁입찰참가 자격을 정지 받은 자 |
※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 무효 1)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정해진 입찰보증금을 납입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3)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기타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반한 입찰 7.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공제조합 계약사무처리규정에따르며,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 공제조합의 입찰공고문, 입찰제안서, 입찰유의서 등 제반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나.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8. 입찰 서류 안내 가. 서류 제출 마감 : 2025. 10. 17.(금) 14:00까지 나. 제출 장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439 렌터카공제회관 3층 DX팀 다.제출서류(첨부양식 참고) 1. 회사소개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사업자 현황 1부 4. 최근 2개년 재무제표 1부 5. 사업수행실적 1부 6. 입찰참가 신청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입찰 보증금(서) 9. 가격제안서 1부 10. 사업수행일정 1부 11. 확약서 1부 12. 청렴 계약 이행 계약서 1부 |
■ 문의처 : 비즈전략실 김영인 파트장(070-5007-0652, youngink@krma.or.kr) ※ 붙임. 제출서류 양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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